럭키포인트는 어떻게 생기는건가요?

자유게시판

럭키포인트는 어떻게 생기는건가요?

15 Sunsetsky 8 2431 0 0

댓글 달다보면


럭키포인트 당첨이라 뜨던대...


랜덤인가요? ^^;.........


궁금합니다. ㅎㅎ

8 Comments
17 태이 2018.07.27 16:26  
네. 럭키! 한 경우에 받는 랜덤이죠.

대장님도 받으시던데요?
M 古九魔 2018.07.27 17:08  
댓글 달다보면 가끔씩 뜨더라구요.. 근데 쓸데가 없어요 ㅠ.ㅠ
여기도 성인게시판 만들면 좋겠더라구요 ㅋㅋㅋ
M NewDelphinus 2018.07.27 17:18  
음 로또죠...
쓸모는 없는데 당첨되면 그냥 좋음 ㅎㅎ
67 보일러박사 2018.07.27 18:46  
댓글  달다  보면  보너스

힘이  남니다

그  깟  포인트가  무어라고

하지만  재미  남니다

어 떨  땐  느낌  와요

와  대박  2  점  ^^^^
57 thereday 2018.07.27 18:52  
로또죠
맞으면 웬지 기분좋은 ㅎㅎㅎ
M 권학봉 2018.07.28 07:54  
ㅎㅎ
행운을 너무많이 럭키포인트로 소비하지 마시고
아껴서 다른데도 써셔야 합니다 ^^
69 서비 2018.07.28 12:02  
나도 로또를 맞으면 기분이 짱입디다  ㅎㅎㅎ
19 방원 2018.08.08 11:34  
혹시 럭키 포인트 받을 수 도....^^~*

축하합니다. 12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.

제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