잠을 푹 자버렸네요

자유게시판

잠을 푹 자버렸네요

24 hielo 12 2273 0 0
알람을 무시하고 푹 자버려서 서울 통과하는데
생각보다 많이걸렸네요
지금 양평인데 날씨가 매우 더워요 ㅠㅠ

12 Comments
M 古九魔 2016.08.05 09:04  
허거덩... 무지 막힐텐데요 ㄷㄷㄷㄷㄷㄷ
24 hielo 2016.08.05 11:59  
지금은 주문진입니다 ㅎㅎ
M NewDelphinus 2016.08.05 10:33  
주말은 아니니 천천히 가세요 ㅎㅎ
24 hielo 2016.08.05 12:01  
1시간마다 쉬어가여 힘들어서
31 카제 2016.08.05 10:38  
오도바이의 장점이랄까... 잠시 세워서 실시간 챗을... ㅋㅋㅋ;;;
24 hielo 2016.08.05 12:02  
다른장점은 갓길주행!
M 古九魔 2016.08.05 12:15  
아... 승용차보다 온도가 5도 높다는 오도바이로 가시는군요 ㅋㅋㅋ안전운행하세요

축하합니다. 27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.

24 hielo 2016.08.05 12:23  
달릴때는 시원해요ㅋ
서있을때는 지옥이지만...
M 권학봉 2016.08.05 17:23  
롸이딩 하시나봐요!
요즘 에어콘도 나온다는 소문이 있던데... ^^;

축하합니다. 11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.

24 hielo 2016.08.06 06:52  
그거슨 투어러종류의 대형오토바이에 달려있지요
경찰 싸이카같은거요
대부분의 싸이카가 할리데이비슨의 스트리트글라이드
bmw의 r1200rt같은 모델을 쓰는데
가격보면 깜짝놀랍니다
M 온달2 2016.08.05 21:28  
즐거움 찾는 길엔 반드시 고생이 수반되는 법
그래도 사람들은 그 길을 찾아갑니다.
이왕 떠났으니 이열치열, 즐어움으로 승화시키세요
이엘로님 홧팅~^^
24 hielo 2016.08.06 06:56  
옛 어른들이 고진감래 뒤에 흥진비래라고 하더니
더위를 먹었는지 두통이 심하네요
아니면 에어콘때문에 감기가 걸렸을까요?ㅎㅎ
제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