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려주세요...

자유게시판

살려주세요...

31 카제 17 2055 0 0
끌려와서 강제노동 당하고 있습니다... ㅠㅠ

이제 추워지면 고구마 썩는다고...

고구마님은 사람이니 안 썩겠지만요 ㄷㄷㄷ

허리 아프네요;;

17 Comments
M 古九魔 2016.10.09 18:41  
그 고구마 실하네요 ㅎㅎㅎ
고거 좀있다
구워주
마!
31 카제 2016.10.09 19:22  
그고구마 맛있겠죠? ㅋㅋ
M NewDelphinus 2016.10.09 18:47  
오 맛있겠네요...
강제노동해도 뒷맛이 꿀맛일듯합니다..ㅎㅎㅎ
위 뎃글다신 고구마님도 살짝 구워서 ;;;아니.........그게 ㅎ
M 古九魔 2016.10.09 19:02  
9마 다드시려면 배가 터지실지도 ㅋㅋㅋ
31 카제 2016.10.09 19:22  
차라리 고구마를 안 먹고... 노동을 안하고 싶습니다 ㄷㄷㄷ
40 파블로 2016.10.09 20:26  
운동삼아 하신다고 생각하면 좀 덜 힘들지 않을까요?~^ ^
31 카제 2016.10.09 20:36  
음... 차비는 드릴테니, 저희 밭에 오셔서 운동 좀 하구 가세요!! ㅋㅋ;
2 올로드 2016.10.09 20:43  
나이드시면  귀농할수도 있으니 잘배워보세요 ㅋㅋㅋ
31 카제 2016.10.09 20:48  
하아... 귀농... 너무 힘들어요 ㅠ_ㅠ
10평만 돼도 힘들거 같은데, 500평 돕느라 죽는줄 알았습니다...
19 TripleCrown 2016.10.09 21:27  
저도 고구마 무지 좋아합니다.
아!! 물론 먹을때만 ㅎㅎ
고생이 많으시네요^^
31 카제 2016.10.09 21:30  
저는 팍팍한 고구마를 좋아합니다! ㅎㅎ
질퍽한건 싫어요 =ㅅ=
M 권학봉 2016.10.09 23:12  
오.. 무지 고생하셨겠네요. ㅎㅎㅎ
저는 생고구마는 좋아하는데 삶은건 별로 않좋아합니다. ^^
올겨울엔 고구마만 드셔도 날것 같네요. 화이팅입니다.
31 카제 2016.10.10 00:21  
생고구마도 밤처럼 맛있죠 ㅎㅎ
고구마만 먹으면 변비 걸리는거 아닙니까 ^^;
24 hielo 2016.10.10 18:03  
저기서 일하면 고구마 주나요?
31 카제 2016.10.10 18:37  
고구마 드립니다 ㅋㅋ
12 순록 2016.10.11 11:14  
와~ 고구마 정말 좋아하는데... 힘드셨겠어요;
31 카제 2016.10.11 11:53  
안 쓰던 근육을 쓰니까 다음날 통증이 =ㅅ=;;
제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