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라져 가는 곳들

일반 갤러리

사라져 가는 곳들

29 바람에게묻다 19 3408 1 0

693b182ce30ee519d88b7a371969210d_1529938539_4047.jpg
  • 카메라모델명 : Canon EOS 70D
  • 렌즈모델 : 17-50mm
  • 촬영일시 : 2017:10:16 18:18:15
  • 촬영모드 : 수동모드
  • 셔터속도 : 8/1
  • 조리개 : f/13.0
  • ISO : 100
  • 화이트밸런스 : Manual
  • 측광모드 : Spot
  • 노출보정 : 0.00eV
  • 초점거리 : 30mm
  • 플래시 : Off Compulsory

 


693b182ce30ee519d88b7a371969210d_1529938566_3286.jpg
  • 카메라모델명 : Canon EOS 70D
  • 렌즈모델 : 17-50mm
  • 촬영일시 : 2017:10:16 18:19:21
  • 촬영모드 : 수동모드
  • 셔터속도 : 13/1
  • 조리개 : f/13.0
  • ISO : 100
  • 화이트밸런스 : Manual
  • 측광모드 : Spot
  • 노출보정 : 0.00eV
  • 초점거리 : 50mm
  • 플래시 : Off Compulsory

 


아마도

지금은

이 포인트에 가도

인천대교의 모습을 담기 어려울 겁니다

제가 갔던 적이

마지막이지 않았을까 싶네요



19 Comments
67 보일러박사 2018.06.26 00:26  
수고하시어 담으신 멋지고 아름다운 작품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형용할수 없는 아름다움 입니다. 넘 멋집니다.
29 바람에게묻다 2018.06.26 13:14  
감사합니다
*^^*
10 Smartpig 2018.06.26 04:08  
S자 처럼 보이는 선이 인상적입니다.
잘 보고 갑니다.
29 바람에게묻다 2018.06.26 13:13  
저 S자 곡선을 담고자
저 포인트를 찾아가는 데 2년여를 고민하다가 찾았더랬지요
조금만 더 늦었어도 못 담았을 것 같네요
지금 사진에서도 완벽한 S자가 아니거든요
10 Smartpig 2018.06.26 13:23  
2년이라는 시간과 함께 사진에 담으시고자 하는 열정과 정성이 느껴집니다.
앞으로도 오래 남을수 있는 사진일것 같습니다.
수고하셨습니다.
34 미미 2018.06.26 04:24  
사라져 가기에 사진에 기록을 담고 ,,새롭게 변하면 또 담고,,,
사진에 좋은점 인것 같습니다,,
사라져 간다는 것 자체는 아쉬움이 있지만 발전은 필요하지않을까요...

사진과 바람에게묻다님 이름과 닮았네요..
바람에게 묻고 싶습니다..
왜 사라져 가느냐구...
그럼...낙후가되었구 발전해야하니깐?...뭐..그런 말이 돌아오지 않을까요?..ㅎㅎㅎ
멋진 사진 보고 갑니다,,^^

축하합니다. 2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.

29 바람에게묻다 2018.06.26 13:11  
새롭게 변화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
하나의 명소를 만드는 게 엄청 힘든 데
그 명소를 지울만큼 좋은지를 잘 모르겟더군요
저곳에 저런 건물이 들어서야 할 만큼 필요한지 인천대교를 건너면서 봐도
이해가 잘 안되더라고요
ㅎㅎ

축하합니다. 17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.

멋진 사진이군요. 
왜요, 앞에 아파트라도 들어선 것인가요 ?
29 바람에게묻다 2018.06.26 13:08  
인천대교의 주탑아래 보면
건물이 들어서고 있습니다
그 건물이 지금쯤은 주탑을 가릴 정도로 올라섰을 겁니다
이제는 더 이상 이런 장면을 담지를 못 하는 거지요
ㅜㅜ
M 온달2 2018.06.26 09:05  
앗,
멋진 야경을 아름답게 담아낸
님의 작품 보고 또 봅니다.
감사합니다~ ^^
29 바람에게묻다 2018.06.26 13:07  
저는 아직은 창조적인 그림은 찾지를 못 하고
다른 분들이 찾은 포인트를 따라가는 정도니
언제나 창조적으로 찾을지 모르겠습니다요
ㅎㅎ
69 서비 2018.06.26 09:21  
나도 여기를 2년전에 가 보았는데
공사중이더군요
더 이상 못찍고 내려 왔었지요
아쉬운 곳입니다
29 바람에게묻다 2018.06.26 13:05  
서비님은
이 포인트를 잘 찾아가신 모양입니다
ㅎㅎ

저는 이 포인트 찾느라 오르락 내리락을 몇 번을 했는지 모릅니다
ㅎㅎ
57 thereday 2018.06.26 11:19  
작년을 마지막으로 공사로 철거가 되었군요
이렇듯 사라져버린 시간을
사진으로나마 담을수 있었다는 위안이 되는 작품이네요
29 바람에게묻다 2018.06.26 13:04  
인천대교가 철거를 한 게 아니고요
인천대교 주탑을 가리는 건물이 들어서는 거라
지금의 사진에서도 많이 올라왔거든요
지금쯤이면
주탑을 다 가릴 겁니다
다시는 인천대교의 멋진 S자 곡선을 담아내지 못할 겁니다
57 thereday 2018.06.26 15:40  
아 그렇군요
조망권의 박탈이 ㅠㅠ
22 나한국인 2018.06.26 12:06  
사진에서도 이미 건물이 10층 정도 이상까지 올라왔네요..
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안타까운 일이죠

축하합니다. 8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.

29 바람에게묻다 2018.06.26 13:03  
조금만 늦었어두 이 정도의 사진도 못 건질뻔 했습니다
아마 지금쯤이면
주탑을 다 가릴정도로 올라왔을 겁니다
ㅜㅜ
15 백미 2018.06.28 14:21  
지난해 8월에 갔을때도 많이 올라 왔었는데 얼마전에 지나다 보니 다 가려져서
그자리는 끝난 듯 합니다 ㅠ

축하합니다. 13 럭키 포인트를 받으셨습니다.